오늘 리뷰 할 제품은 레고 시티 소방 대형 소방차(60112)입니다.



이 모델은 제가 작년부터 모으기 시작한 소방차 시리즈 중에 가장 최근에서야 산건데요.

많이 망설이다가 샀습니다ㅎㅎ 이미 차가 몇대 있는데 또 사려니 아깝기도 하다가,

그래도 떼거리로 있어야 역시 제맛일 것 같아서 질렀습니다~


여러 제품들이 있고 사진도 찍어 두었는데 막상 올리려니 쉽지 않네요^^

 간단히 사진과 함께 리뷰를 하겠습니다~~~





조립 설명서는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1번 설명서는 트랙터 부분

2번 설명서는 트레일러와 불타는 건물이네요.



피규어는 총 3개가 들어있어요.

남자 소방관 2명과 여자 소방관 1명.

평소에는 숨 좀 쉬게 호흡기 빼놔야겠어요ㅎㅎㅎ



소방차 레고 조립하면서 가장 설레는 시간입니다.


바로 프레임 제작!!! 


기초가 탄탄하게 다져진 후에 그 위에 올라오는 본체의 모습이 넘 멋지잖아요!^^



소방차에 장비가 많이 실리도록 이렇게 함도 있네요^^



사다리를 길게 연장할 수 있게 만드는 브릭입니다. 덕분에 엄청 깁니다ㅋ



저 회색 브릭의 길이만큼 사다리를 더 전개할 수 있답니다.



트랙터와 트레일러를 연결한 완성체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랐습니다.

미국의 소방차를 연상시키네요^^


한가지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트랙터와 트레일러 연결 부위가 다른 제품처럼 끼워맞춰져서 고정되는 형태가 아니라

그냥 구멍에 얹는 정도라는거죠.

그냥 두면 아무 문제 없겠지만 옮기려고 들 때 조금은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불난 건물에 화재진압을 하려고 작전에 투입시켰습니다^^


위에서는 소방호스로 물을 뿌려주고

아래에선 도끼를 든 소방관이 건물 안으로 들어가려고 하고 있네요.

레고의 다른 건물들을 이용해서 화재현장 컨셉을 잡아보는 놀이도 해봐야겠습니다


이상 간단히 대형 소방차 60112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