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에 가면 콤보에 1,000원 추가해서 토르 피규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음료 뚜껑에 끼우는 피규어~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 리틀 포레스트>

<본문 내용은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어느덧 30대 중반을 넘어버린 지금, 꿈을 찾아 불나방이 되어 날아다니던 20대 시절의 모습들을 떠올려 봤습니다. 도전에 실패하여 미끄러졌을 땐 스스로에게 실망하고 좌절도 했었고, 사랑이 떠나가는 아픔에 자책과 원망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요. 그땐 그 찢어질 듯한 마음에 세상이 다 끝난 것만 같았지만 우리는 항상 그 시련들을 딛고 일어서 지금(여전히 힘겹지만) 두 다리로 버티고 서 있습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들 투성이입니다. 다 놓아버리고 싶을 정도로 힘든 일이 생기는 것은 변하지 않았죠. 오히려 사회에서도 더 책임이 커지고 가족도 생기다보면 그때의 힘겨움보다 더할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이렇게 버티고 있는 것은 지난 시간동안의 거친 비바람을 이겨내며 이 땅에 든든히 뿌리내렸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아직도 힘없이 쓰러지는 푸르른 줄기들이 많지요. 땅에 거름을 주고 충분한 물과 햇볕을 받게 해주어야합니다. 잡초가 무성한 땅에 아무렇게나 던져져도 뿌리내릴 수 있으려면 충분히 익은 열매가 되어야 하지요.


 리틀 포레스트는 주인공 혜원이 요리를 하는 과정을 순서대로 자세히 보여줍니다. 요리 영화인가 싶을 정도로요. 그래서 영화 초반부에는 적응하기 힘들고 사실 졸렸습니다. 영화 초반부는 관객들을 완숙 시키는 과정인가 싶었습니다. 재료를 준비하고 다듬고 끓이고 먹는 장면까지 전 과정을 관객과 함께 호흡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전 계절을 영화는 관객들과 함께합니다. 심고 자라고 수확하는 모든 순간을 지켜보며 함께 성숙해지는 기분입니다. 


 리틀 포레스트는 비바람을 이겨내며 완숙된 열매로 자라날 청춘들을 위한 힐링 영화였습니다.(청춘은 그 범위가 꽤 넓습니다^^) 



<서울에서의 혜원의 표정, 쉬어갈 시간이 필요했다>



<영화 내내 많이 보게 될 장면>



<재하 - 은숙 - 혜원>



<곶감은 기다림이 필요하다>



<이렇게 던져도 봄에 싹이 나더라. 대신, 완숙한 토마토여야만 해>


전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완숙에 가까운 토마토가 되어 저보다 더 맛있게 익은 열매를 만나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답니다^^

<간략 정보>

* 제품명 : 마블 캡틴 아메리카 이어셋 

* 모델명 : HIMEAR-M0022WH

* 가격 : 19,900원


 하이마트를 방문했다가 뜻밖의 제품을 만났습니다. 평소엔 관심도 안 가지던 하이마트 이어폰 코너에서 저의 눈길을 끄는 캡틴 아메리카가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서 저는 굳이 편을 가르자면 캡틴 아메리카 팀 쪽이었기에ㅎㅎㅎ 아이언맨 이어폰보다는 이 이어폰으로 선택!



 케이스가... 정말 사고 싶게 만들었군요! 안쪽에 는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서 스티브 로저스와 한 팀이었던 팀 캡틴 아메리카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읭? 그런데 팀이 6명 아니었나요~?  ㅎㅎㅎ 한명은 어디갔지 했는데~~



요기 있습니다ㅋㅋㅋㅋㅋ앤트맨!!



 하이마트에서는 'HIMADE' 라는 PB 상품을 판매한답니다. 일반 가전에서도 저렴하고 쓸만한 제품이 많다고 하네요.

 <PB 상품이란? - 다음 백과>



개봉 전 깔끔한 디자인의 마블 캡틴 아메리카 이어셋[HIMEAR-M0022WH]



 무려 하이마트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모델이라고 합니다. 듣기만 해도 행복한 그 이름 한정판. 하이마트에서 마블 캡틴 아메리카 한정판 제품을 만날 줄은 몰랐습니다.



 개봉을 해보니, 통화버튼 리모컨 부분에 예쁘게 마블 로고가 박혀있네요~ 방는 빨강이 빠진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빨강을 빼고 보니 생각나는 로고가 있었습니다.



 다름 아닌 듀스! 캡틴 아메리카가 그래서 끌렸나...



살짝 꺾인 커널형 이어폰입니다.



살짝 패턴이 들어간 이어폰 줄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나 아이언맨 디자인의 제품들은 화려한 편이라 사용하는 것이 망설여졌는데, 이 제품은 디자인이 특별히 튀거나 유치하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갖고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막귀니까 음질을 논할 수는 없구요ㅎㅎ

 마블 어벤져서, 특히 캡틴 아메리카의 팬이라면 하나쯤 소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마블 캡틴 아메리카 이어셋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