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암2지구에는 힘이 들 때면 찾는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아빠 소곱창'

하루하루 지친 일상을 달래기엔 맛있는 고기에 맥주 한잔이 최고죠!



아빠 소곱창을 들를 때면 항상 전화를 하고 갑니다.

이렇게 종종 먹고 싶은 메뉴가 없기도 하거든요!

막창 먹을건 아니라서 다행!!^^

자리 예약도 가능해요~~



기본 반찬 구성입니다.

쌈과 청양고추 기본으로 나오고~

양파와 단무지~ 부추무침도 나오네요.

앤드 토마토~~~~ 아빠소곱창의 히든카드~ ㅋㅋㅋ

느끼한 맛을 살짝 잡아주지요~~



기본 세팅 완료!

라면이 먼저 나오네요~



이거 하나면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몇병 까고 시작하죠?ㅎㅎ

소곱창 먹기 전에 라면 먹는건 누가 처음에 생각했을까요?ㅋ

정말 환상의 조합입니다.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곱창과 염통, 양파와 감자, 버섯까지 곁들여진 기본 곱창 메뉴입니다.



전체 샷!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ㅠㅠ

아~ 쓰면서도 땡기네요~~~~~~



부추까지 같이 볶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마지막은 곱창 기름과 어우러린 볶음밥으로 마무리~~

곱창 맛은 정말 선택이 후회되지 않을 맛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손님이 앉아있어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테이블 말고 좌식 자리도 있습니다.

가족 단위로 앉을 수 있는 곳이에요.

아이들과 와도 부담이 없을 자리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서구 검암동 508-1 | 아빠소곱창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