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레고 시티 소방 시리즈 리뷰 모음>

1. 소방 시리즈 박스샷 : (https://writeourstory.tistory.com/307)

2. 레고 시티 60213 부둣가의 화재 : (https://writeourstory.tistory.com/338)


  1. 제품번호/제품명 : 레고 60214 햄버거가게 화재 구조(burger-bar-fire-rescue)

                             홈페이지 정보(https://www.lego.com/ko-kr/product/burger-bar-fire-rescue-60214)

  2. 부품 수 : 327

  3. 피규어 : 3

  4. 가격 : 44,900원(공식 홈페이지 기준)


 올해 출시된 레고 시티 소방 시리즈 중  '60213 햄버거 가게 화재 구조' 제품 리뷰입니다. '부둣가의 화재'보다는 조금 더 다양한 구성의 제품이지요. 햄버거 가게 쓰레기통과 햄버거 모양 광고탑에서 난 화재를 진압하는 소방차와 소방대원 레고입니다.

이 제품에도 새로운 부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워터 캐논에 부둣가의 화재에 이어 레고 60214 햄버거가게 화재 구조에는 워터 펌프가 달려있습니다.

이런 생각은 어떻게 한걸까요?ㅎㅎ

레고 60214 햄버거가게 화재 구조의 미니피규어는 총 3기

당황한 요리사와 든든한 소방대원 둘이지요.

봉지는 총 3개!

햄버거 가게 건물을 만들면서 피식 웃게 만든 소스통들과 햄거거

아주 간단한 부품 두개로 누가 봐도 소스통인 것을 알게 만들다니,

정말 레고는 사랑입니다.

사장님이 많이 당황하셨어요!

전체 완성샷입니다.

물펌프가 달린 소방차 한대,

소방 오토바이 한대(이전 시리즈에 오토바이가 있었지만 헬기랑 같이 들어있어서 못 샀던.....)

불타고 있는 햄버거가게가 있습니다.

쓰레기통에서 난 불이 광고탑으로 옮겨붙었나봐요!

저 햄버거 모양 간판에 난 화염은 엄청난 기믹이 숨겨져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

레고는 전부터 여성 소방관이 꾸준히 등장한 듯 합니다.

그리고 여성소방관은 헬멧을 벗은 후 헤어스타일을 바꿔줄 수 있습니다.

남자소방관은 없어요ㅋㅋㅋㅋ

소방 오토바이!

서울에는 워낙 좁은 골목이 많아서 소방 오토바이도 있다죠~

소방 펌프차의 모습입니다.

든든한 펌프 덕에 꽤나 딴딴한 모습입니다.

레고 60214 햄버거가게 화재 구조에 들어있는 펌프차의 특징은 회전이 된다는 것!

전후좌우 어디든 방수하는 데 문제가 없겠어요.


글로는 다 표현 안되는 물펌프!

그리고 광고판 기믹

동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이상 레고 60214 햄버거가게 화재 구조 리뷰였습니다^^


<펌프차 회전>

<펌프 발사 및 광고판 화염 기믹>


<2019 레고 시티 소방 시리즈 리뷰 모음>

1. 소방 시리즈 박스샷 : (https://writeourstory.tistory.com/307)

2. 레고 시티 60213 부둣가의 화재 : (https://writeourstory.tistory.com/338)

<2019 레고 시티 소방 시리즈 리뷰 모음>

1. 소방 시리즈 박스샷 : (https://writeourstory.tistory.com/307)

2. 레고 시티 60214 햄버거가게 화재 구조 : (https://writeourstory.tistory.com/339)


  1. 제품번호/제품명 : 레고 60213 부둣가의 화재(dock-side-fire)

                             홈페이지 정보(https://www.lego.com/ko-kr/product/dock-side-fire-60213)

  2. 부품 수 : 97

  3. 피규어 : 2

  4. 가격 : 21,900(공식 홈페이지 기준)


 올해 출시된 레고 시티 소방 시리즈 중  '60213 부둣가의 화재' 제품 리뷰입니다.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소방 레고 시리즈답게 알찬 구성의 레고입니다.

박스 정면샷!

결연한 소방관의 눈빛이 인상적입니다.

물대포가 기존 시리즈와는 많이 달라요~ 한번에 총 3발이 장착 가능!

레고 시티 소방 60213 부둣가의 화재는 총 2개의 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구명조끼를 착용한 소방대원과 부두 인부.

얼핏 보고는 도둑인줄....도둑 미피들이 꼭 저런 모자에 털보 아저씨들이라 헷갈렸네요.

작은 박스답게 봉지는 통 2개!

그리고 통자 보트.

보트는 물에 뜬다고 합니다.(공홈 참조)

나중에 아이와 놀아줄 수 있겠어요^^

(하수구에 브릭이 빠지면 어떡하지?ㅋㅋㅋ)

짠! 봉지 두개라 금방 완성합니다.

불이 난 부둣가, 급히 드럼통을 치우는 인부와 출동한 소방보트.

더없이 알차고 깔끔한 구성입니다^^

부둣가의 털보 인부아저씨는 타지 않은 드럼통이라도 치우려고 하네요!

더 큰 화재로 번지지 않게 하려는 것이겠지만 조심조심!!!

이와중에 레고의 디테일에 놀랐습니다.

부둣가이다보니 '추락주의' 경고 표지판이 있지 뭡니까~~~~~ㅋㅋㅋㅋ

역시 레고!

또 하나의 디테일!

이거 조립하면서 아! 역시 레고다 싶었습니다.

물에서 부두로 올라가는 사다리입니다.

작은 브릭 하나가 이렇게 큰 차이를 가져오네요^^

구명보트를 입은 멋진 소방관입니다.

보트를 타고 온 소방대원 피규어 얼굴에는 주황색 고글이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제대로 디테일을 살렸네요^^


그리고 이런 시리즈에서 정말 놀랐던 것 물대포!!!

커다란 이 물대포 녀석은 긴 설명 필요없이 동영상으로 설명을 대체하겠습니다.^^


<2019 레고 시티 소방 시리즈 리뷰 모음>

1. 소방 시리즈 박스샷 : (https://writeourstory.tistory.com/307)

2. 레고 시티 60214 햄버거가게 화재 구조 : (https://writeourstory.tistory.com/339)

아내 출산 전 우리를 위한 마지막 선물^^

곧 태어날 아기가 자라서 엄마 아빠와 조립을 하고 있겠지요~~~~

얼른 조립해서 전시장으로 가야지!

레고 시티 소방 시리즈


<리뷰 링크>


60213 부둣가의 화재 : https://writeourstory.tistory.com/338

60214 햄버거 가게 화재 구조 : https://writeourstory.tistory.com/339

60215 소방서

60216 도시 소방대 

60231 소방서장 긴급출동


.



  1. ryeong 2019.08.15 23:51

    다음 리뷰가 궁금해지네요~~^^

 그동안 조립해본 건담은 SD와 HG뿐이었습니다. 이번에 도전해 본 건담은 무려 RG!!!!

 HG랑 같은 '1/144' 비율의 이 건담은 HG보다 더 정교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사놓고 엄두를 못내고 있다가 몇개월에 걸쳐 완성ㅎㅎㅎ

 건담을 애니메이션으로 본 건 한편도 없지만 제타건담을 비롯해서 RX-78, MK-2, 뉴건담 등등 우주세기(맞나 모르겠네요) 건담들이 참 멋있고 매력적이더라구요. 어릴 때 아카데미에서 판매하던 건담을 조립할 때 이런 건담들로 했기 때문에 그런지 더 정감이 가는 것도 있고요~ 하나씩 모으고 조립해봐야겠습니다.

 


건담은 박스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근데 왜 제가 꾸미면 저런 자세가 안 나올까요?ㅎㅎ



부품 참 많네요......

침침한 눈을 비비며 알파벳과 숫자를 찾아 삼만리~



어디서 보니까 이렇게 하면 안 헷갈리고 조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부품을 떼서 조립 설명서 위에 놓아두면 현재 조립하는 부품을 놓치지 않는다네요.

좌우 방향도 신경 써야하는데 확실히 덜 헷갈렸습니다.



과하게 꺾여주는 관절~~~ㅎㅎㅎ



점점 완성되어 가는 건담~

이렇게 과정을 찍으니까 정말 로봇을 조립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완성~~~~

자세 삐딱~~~하게 세웠습니다.

일단 완성은 했는데 뭔가 허전~하죠~


사실 완성하고 몇달 있다가 스티커를 붙였답니다.

바쁘기도 했고,

엄청 많은 스티커를 언제 다 붙이나 해서 감히 하질 못했지요.


뒤늦게 도전!



아무 핀셋이나 써도 될 것 같지만,

굳이 프라모델샵에서 파는 핀셋을 사서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역시!

자세 나옵니다.

나름 액션 베이스도 사서 꾸며봤습니다.ㅎㅎㅎ


다음번에는 먹선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일단 SD부터~~~


※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의 후기가 넘쳐나고 이미 스포일러도 잔뜩 세상에 나왔습니다. 이 리뷰도 제품에 들어있는 미니피규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스포일러가 담겨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스크롤을 내리지 말아주세요.


 이미 작년에 사서 만들고 1년이 지난 이제서야 리뷰를 하게 되는 레고 76049 어벤제트 스페이스 미션(Avenjet Space Mission)입니다. 당시만해도 어벤져스 시리즈들에 푹 빠져있던 시기가 아니었기에... 그냥 마음에 드는 레고들을 수집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이 제품을 보고~ 기체가 마음에 들어 구매한 제품입니다.

 그런데 지금 다시보니 참 사길 잘했다~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일단 타노스가 들어있죠~ 어벤져스가 결국 타노스랑 맞붙게 되어 있기에 레고 76049 어벤제트 스페이스 미션(Avenjet Space Mission)을 살 때도 타노스가 들어있는 것이 메리트였습니다.

 두 번째로 흰색 아이언맨입니다. 전 Mk. 몇번 이런건 잘 몰라서~ 종류별로 다 수집해야겠다는 생각은 그때도 지금도 안 하고 있지만 흰색 아이언맨은 좀 끌렸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캡틴 마블~(하이페리온이랑 캡틴 아메리카는 잠시 미안 ㅠㅠ)

 내년에 캡틴 마블이 개봉하고, 인피티니워 두번째 편, 어벤져스 4가 개봉한다고 하는데 이때 활약할 것으로 예상되는 캡틴 마블 미니피규어를 이 제품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자세히 리뷰해보겠습니다.



레고 박스엔 항상 기믹들이 소개되어 있죠.

기체 윗부분에 작은 기체가 분리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레고 어벤져스 코믹스 북이 들어있군요ㅎㅎ



미니피규어 먼저 리뷰를 해볼게요.


먼저 타노스!

이번 인피니티 워에 나올 타노스는 민소매 상의를 입고 있는데 차이가 있네요~

이때 타노스는 인피니티 건틀릿이 없어 아쉽지만~ ㅎㅎ

인피니티 건틀릿은 레고 76107 '어벤져스 : 타노스 최후의 전투'를 통해 구할 수 있습니다.

<76107 어벤져스 : 타노스 최후의 전투 제품 정보>



캡틴 아메리카입니다~

우주 전투이니 호흡기를 달고 있군요~ㅎㅎ



우주 슈트인 아이언맨입니다.

MK 몇번인지는 모릅니다. 그정도까지 아이언맨에 관심이 있진 않으니ㅋ

그래도 흰색은 희귀하고 예쁘네요^^



'하이페리온'이라는 캐릭터입니다.

가슴에 마크를 보니 방사능이나 원자와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궁금하긴 했지만 아직 영화를 통해 만나볼 일이 없는 것 같으니 패스~



투페이스를 넘어 투헤드를 가진 이 미니피규어는

내년 상반기 개봉을 앞둔 마블 최초 단독 여성 히어로 영화인

"캡틴 마블"의 주인공 캡틴 마블입니다.

<사진 출처 : 중앙일보 및 구글 이미지>


이름을 보니 아마 마블 히어로 중에서는 가장 강력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블리자드'사의 냉기 마법사가 강력한 것처럼)


투헤드 중 하나는 빨간색입니다.

아마 분노모드 내지는 뭔가 강력한 힘을 발휘할 때 모습인 것 같습니다.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를 보신 분들이라면 캡틴 마블 가슴에 새겨긴 앰블럼이 익숙하실겁니다.

쿠키 영상에서 닉 퓨리 국장이 호출을 날린 대상이 바로 캡틴 마블이죠.


앞으로 영화 개봉 순서가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 - 캡틴 마블 - 어벤져스 4' 인데,

캡틴 마블은 9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라고 합니다.

90년대가 중간에 낀 느낌인데요.

과거 사건이 갑자기 끼어든다면 분명 무슨 연관성이 있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어벤져스 4는 아마도 '시간'이라는 개념이 다뤄지고,

캡틴 마블이 타노스를 상대하는 데 주요 키워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내년 초면 캡틴마블이나 어벤져스 4와 관련 있는 레고 제품들이 나올텐데

미리 구한 것 같아 괜히 좋았습니다ㅎㅎㅎ


인피니티 워의 여운이 깊게 남아 자꾸 영화 얘기만 하고 싶네요ㅎㅎ

꾹 참고 이제 기체 리뷰로!



어벤제트 기체 위에 있는 작은 기체입니다. 이 기체는 분리 합체가 됩니다.



이렇게 끼워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발사~~~~~



합체~~~



기믹이 하나 더 있습니다.

위쪽 기체를 들어올리면 아래엔 이렇게 미니피규어를 끼울 수 있는 공간이 있죠.

이곳에 아이언맨을 넣고~



출동~



레고 어벤져서 6869 퀸젯 공중전 기체와 비교해봤습니다.

6869의 퀸젯이 너무 크고 멋지다보니 그에 미치진 못하지만 빨강 흰색의 조합인 어벤제트도 정말 매력있습니다.



펫샵 위에서 헐크와 타노스를 나란히~



레고 76049 어벤제트 스페이스 미션 리뷰를 하는데 가장 큰 부분인 기체에 대한 리뷰는 막상 적었네요.

아마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를 본 후라 그런 것 같습니다.


이상 기체도 예뻤고

캡틴 마블 미니피규어가 들어있어 마음에 들었던 레고 76049 어벤제트 스페이스 미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어쩌다 가~~~~끔 하는 취미 프라모델 조립!

 실력이 딸려 복잡한 것들은 못하고 소소하게 즐기는 SD건담~

 비록 건담 시리즈는 잘 모르지만 한가지 알고 있는건 건담이라는 애니메이션에서 선과 악은 없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건담과 다른 편인 이쪽 진영 기체들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듯하다.


 건담을 안 봐서 1도 모르는 시난주 리뷰~ㅋㅋㅋㅋ



구성은 아주 간단!

특별한 기믹도 없다.

금테 두른 부분들이 스티커 처리가 되어있다.



후다닥 조립하여 완성!

조립하고 나니 약간 뭐랄까...

비율이 좀 어정쩡한 느낌이었다.

머리가 좀....차라리 컸으면 좋았을 것 같은 사이즈다.

어깨도 뭔가 어정쩡하고...



RX-78과 비교해보니 더 어중간한 비율!

차라리 머리가 더 컸으면 좋았겠다^^ㅎㅎㅎ

 레고 71021 미니피규어 시즌 18의 미니 피규어들입니다. 먼저 리뷰했던 드래곤슈트 소년과 생일케익가이, 풍선소녀는 앞서 리뷰를 했기에 단체사진에는 있지만 이번 리뷰에는 제외하였습니다~^^



귀여운 미니피규어 시즌 18의 앞뒤옆 샷!



먼저 거미슈트 가이입니다.

등에 메고 있는 거미 코스프레가 너무 강렬해서 약간은 징그러운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ㅋㅋㅋ

(머리 부분 너무 리얼 ㅠㅠ)



파랑 브릭 소녀입니다.

이번 시리즈에는 빨강 브릭을 입은 소년도 있어서 한 쌍인데

아쉽게도 뽑기는 실패했네요~^^



은근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싱카 가이입니다.

색감도 정말 예쁘고 레이싱카를 허리에 걸친 아이디어가 참 귀엽습니다.

다른 다양한 미피들과 조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카우보이입니다.

레이싱카 가이와 마찬가지로 허리에 두른 코스프레인데요.

재미있는 부분은 말 머리부분입니다.

말 꼬리 등 뒷부분은 허리에 걸쳤는데,

말 앞부분은 목에 걸쳤습니다. 전혀 예상 못한 구성이네요ㅎㅎ

레이싱카와 마찬가지로 다른 미니피규어들과 조합해서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투페이스를 하고 있는 코끼리 슈트 소녀입니다.

허리에 두른 치마를 보니 발레를 하는 것 같기도 하네요^^


그리고 이녀석...



동물 피규어가 이리도 이쁘다니....

실제 생활에서 쥐는 그렇게 예쁘지 않은데 이녀석은 정말 깜찍하고 예뻐요 ㅠㅠ



마지막으로 폭죽알바입니다^^

쪼물딱으로 미니피규어를 찾는 분들이시라면 쉽게 찾을 수 있는 녀석입니다.

단순한 듯 하면서도 정말 개성있는 미니피규어입니다.


이번 시즌 미니피규어 뽑기는 이쯤에서 멈추려합니다.

올드 경찰을 뽑아볼까도 했지만 이미 개봉된 박스에서는 진작에 사라졌다고 봐야죠ㅎㅎ

뽑기 하시는 분들은 꼭 올드 경찰을 얻길 바랄게요^^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 18 생일케익 가이와 풍선소녀 리뷰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 18 드래곤 슈트 소년 리뷰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 18의 또다른 귀요미 생일케익 가이와 풍선소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레고를 박스째 사지 않다보니 뽑기에 의존하고 있는데 마침 같은 계열(?)의 미니피규어가 나와서 아주 좋았답니다.ㅎㅎ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 18 생일케익 가이와 풍선소녀입니다.

생일케익 가이는 사실상 이번 시리즈의 핵심이라고 감히 부를 수 있겠는데요.

이번 시즌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경찰 미니피규어의 40주년을 축하해주는 생일파티에 여러 미니피규어들이 다양한 코스프레로 참석한 컨셉인 이번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 18에서 케익이 빠지면 안되니까요ㅎㅎ


풍선 소녀와 나란히 놓아두니 아빠와 딸 같았답니다.

딸의 생일파티에 아빠가 깜짝 이벤트를 해주는 모습같죠?

그런데 여기서 놀라운 것 하나, 이런 풍선 든 아이가 이번 시리즈에 하나 더 있다는거죠.



바로 이녀석! 아들이네요^^

손에는 레고가 들려있습니다ㅋㅋㅋㅋㅋ

혹시 또 뽑을 기회가 있다면 이녀석을 노려봐야겠어요!!



풍선소녀의 앞뒤 모습입니다.

리본이며 생일파티 꼬깔모자며 정말 표현이 잘 되어있지요.



생일케익 가이의 앞뒤 모습입니다.

환하게 아이들을 놀래키는 아빠의 천진난만한 모습입니다^^

케익도 정말 예쁘고요!!


처음엔 저 케익이 다리 일체형인줄 알았습니다. 통짜 브릭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미니피규어는 따로 분리가 되고 케익 위에 얹게 되있습니다~

핑크색 바지가 정말 예쁘군요ㅎㅎㅎ


분리가 되니까 문득 다른 피규어들을 얹으면 재미있을 것 같았습니다.

바로 실행에 옮기고!



국민 귀요미 스토미입니다.

'내가 왜 이런 것까지 하고 있어야하지?' 라는 표정같아요



어벤져스인지 빌런인지 헷갈리는 인기남 로키입니다

케익 타고 날아다닐 것 같아요ㅋ



다스베이더도 케익과 함께라면...



심지어 소방관 미니피규어를 갖다 놓아도 귀엽습니다ㅎㅎㅎ


 미니피규어는 그 자체만 놓고 전시해도 예쁘지만 이렇게 다른 미니피규어와 섞어보는 것도 재미인 것 같습니다~

 이번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 18에서 드래곤 슈트 소년만큼이나 예쁜 생일케익 가이와 풍선소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레고 71021 미니피규어 시즌 18 / 2018년 / 4,900원 / 부품수 9



 드디어 올해도 올 것이 왔습니다. 매년 발매되면서 레고 마니아들을 기쁘게 하는 녀석들 시즌 미니피규어! 이번 미니피규어는 시즌 18이네요^^ 예쁜 녀석들을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미니피규어는 매력적인 빨강 슈트를 입은

'드래곤 슈트 소년'입니다.

공룡소년 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영문 그대로

'Dragon suit guy' 드래곤 슈트 가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전 소년이라고 하는게 좋네요ㅎㅎ



드래곤 슈트 소년은 투페이스입니다.

얼굴에 주근깨가 있는 것을 보니 소년이라고 하는 것이 정말 더 어울리는 듯.



앞뒤좌우 네방향을 놓고 찍어봤습니다.

날개에 꼬리에 용 머리까지~

아주 풍성한 구성이라 어느 방향에서 봐도 꽉 차게 예쁩니다.



용 머리 표현이 아주 잘 되어있어요.

쪼물딱으로 미니피규어를 고르시는 분들은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꼬리도 독특하게 표현되있어서 꼬리만 만져도 쪼물딱 성공!^^


근데 이녀석 보다보니 닮은 용이 있더군요

바로 캐슬 시리즈에 있는 용!!


레고 70403 드래곤 마운틴에 있는 용과 닮았습니다~ㅎㅎㅎ



바로 요놈!!

이놈 집에 어딘가 있는데 이사하면서 어디다 박아놨는지 보이질 않네요ㅋㅋㅋ

찾으면 나란히 놓고 찍어봐야겠습니다.

 레고 중에서도 시티 시리즈가 재미있고 욕심나는 것은 역시나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사물들을 담아내고 있기 때문이겠죠. 주로 차량 등 탈것이 많은데 그 중에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레고 시티 60118 대형 청소 트럭'입니다.

 다양한 디오라마, 컨셉 놀이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정말 강추할만한 제품입니다.



박스 앞뒷면을 보면 홀릭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청소차에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보여주고 있네요.



쓰레기가 담겨있는 통입니다. 다양한 쓰레기들이 있네요.

이 통을 쑥~ 들어올릴 수 있답니다.

설명은 뒤에!!!



미니피규어는 2기가 들어있습니다.

털보 아저씨와 젊은 청소부네요.

사수 - 부사수 느낌의 두 피규어입니다^^



미니피규어 시즌 15에 있는 청소부 아저씨도 데려와봤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군요!ㅎㅎ

청소부 아저씨는 약간 실내 청소하시는 분 느낌이지만, 그래도 같이 어울리네요~



완성샷입니다.

미니피규어 하나는 운전석에 있습니다.

조작을 해야하니까요ㅎㅎㅎㅎ



이렇게 레고 시티 60118 대형 청소 트럭은 통을 들어올려 컨테이너에 쓰레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쓰레기 컨테이너는 뒤로 젖혀져서 쓰레기를 쏟아낼 수 있게 되어있죠!

(그런데 누가 음식물과 재활용품을 같이 내놨군요ㅋㅋㅋ)



마을에 배치해봤습니다~ 이렇게 보니 덩치가 상당히 큰 청소 트럭이네요~~


 마을을 다양하게 꾸며보고 여러 설정 놀이를 하시는 분들에게 '레고 시티 60118 대형 청소 트럭'을 권해보고 싶네요. 마블 슈퍼히어로즈랑 같이 디오라마를 꾸며봐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헐크가 청소차를 던지거나 하는 그런 설정이요ㅎㅎㅎ

 모양도 예쁘고 색 자체도 정말 괜찮아서 여러모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이상 '레고 시티 60118 대형 청소 트럭'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